2012년 3월 12일 월요일

좋은 엄마로 생각을 리셋하면 아이 키우기가 너무 쉬워집니다.

좋은 엄마로 생각을 조금만 리셋하면  아이들 잘 키우는 문제는 저절로 해결됩니다.

엄마도 편해지고 아이들도 잘 자라는 방법을 소개한 제 책 드디어 서점에 나왔네요.


아이 키우기 힘들어 하면 아이들도 힘이 듭니다.

힘든 만큼 잘 된다면 좋겠지만 그 반대라는 것이 문제겠지요.


저는 아이들에게 공부하라는 말 한번 안하고도 아이들이 알아서 자라도록 한 경험이 있습니다.

저는 아이들이 삼층밥 엄마, 주차 저능 엄마 라고 부를 정도로  살림도 못하고  똑똑한 데가 없습니다.

저는 그런 제 부족함이 오히려 아이들을 단단하게 만들었다고 확신합니다.

제 말이 믿기지 않으시면 책 한 번 둘러 보세요.






http://www.kyobobook.co.kr/product/detailViewKor.laf?ejkGb=KOR&mallGb=KOR&barcode=9788996642619&orderClick=LAG&Kc=SETLBkserp1_5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